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데진 아시아 슈퍼

도시 이야기/Medellin

by Marimonda 2021. 1. 22. 09:4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리몬다입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메데진에 위치한 아시아 슈퍼 방문기를 올립니다. 

지난번 유니 센트로라는 쇼핑몰 근처를 지나가다가 우연히 봤는데, 이제 곧 명절이기도 하고 해서 살만한 게 있나 해서 방문했었어요.

 

위치

 

KOREA Asia Market

 

일단, 큰 길가에 위치한 슈퍼는 아니고 구글 맵에도 안나와서 인터넷으로 찾기가 조금 애매한 편입니다. 구글 맵에서 Unicentro 쇼핑몰을 찾고 그  앞에 위치한 Bancolombia 은행을 찾으시는 게 더 쉬워요. Calle 34B의 Bancolombia와 Santa Lucía 사이에 위치해있는데, 두 가게는 구글 맵에 나옵니다. 😉 가게 앞에 빈 공간이 있지만, 주차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맞은편 유니 센트로 쇼핑몰에 주차하고 다녀왔어요.

 

내부

 

슈퍼 내부

 

사진으로 볼 수 있듯이 가게 규모는 크지는 않았고, 진열대가 사실 많이 비어있었어요. 저도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보고 라면을 팔까 해서 갔었는데 없더라고요. ㅠㅠ 인별에서는 봤었는데 매장에 없는 걸 보니 다 판매된 것 같기도 했습니다. 

 

KOREA Asia Market 이라는 간판이 조금 무색하게 한국 상품이 적은 편이었어요. 스낵류는 빼빼로와 초코파이뿐이었고, 소스류는 고추장과 쌈장, 주류는 소주, 짜장 가루, 그리고 당면 등 10개 정도 상품이 있었습니다. 냉장고에는 김치와 두부 등이 있었는데, 이건 직접 만든 걸 파는 것 같았어요. 일본 식품이나 중국 소스류, 다른 아시아 식품도 팔고 있었습니다. 

 

구매한 상품

 

원래 라면을 사고 싶어서 간거였는데, 라면이 없으니... 선뜻 손이 안 가더라고요. 가격대가 비싼 건 말할 것도 없고요. 당면과 카레, 찹쌀떡 그리고 마른 목이버섯을 사니 약 10만 뻬소가 나왔습니다. 10만 뻬소면 한화로 약 3만 원이 조금 넘는 금액입니다. 좋은 가격대는 아니지만 타국에서 구매할 수 있음에 감사하며... 

 

가게 이름은 KOREA라고 해놓고 가게 내부 TV에도 K'pop을 틀어놓긴 했는데, 아직은 상품군이 조금 부족한 것 같아요. 요새 한국 식품이 인기가 완전 많아서 다 팔린 건지 (그런 거면 좋겠네요 😋), 가게를 연지 얼마 안되었고 코로나로 인해 재고가 잘 안 들어온 건지는 모르겠어요.  오늘 방문을 기준으로 카드 결제는 안되고 현금이나 QR코드로 은행계좌 이체만 가능했어요. 이것도 조금 아쉬웠습니다. 직원분들은 친절하시고 내부도 아주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다음에 가게 된다면 미리 인스타나 왓츠앱으로 연락해서 상품이 뭐가 있는지 물어보고 가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근처에 사는 분이 아니라면 꼭 미리 연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인스타그램은 korea_asia_market

왓츠앱  316 335 87 62

주소 Calle 45b #66a82

 

오늘도 즐거운 랜선여행 되셨나요? 

그럼 다들 건강하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 

반응형

'도시 이야기 > Medell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데진의 대표 시장 El Hueco  (0) 2021.02.12
벌써 2월 + 주절주절  (0) 2021.02.02
Jack & Roll Burger  (0) 2021.01.20
Bistro Sambombi  (0) 2021.01.18
Museo de Antioquia 안티오키아 박물관  (0) 2021.01.0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