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고타 일식당 Ushin 방문기

해외여행

by Marimonda 2021. 3. 14. 00: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리몬다입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보고타에 위치한 일식당 Ushin 방문기를 포스팅합니다. 

 

Ushin

 

Ushin은 보고타 하얏트 호텔 14층에 위치한 일식 전문 식당입니다. 보고타에 일 보러 간 김에 오래간만에 맛있는 일식이 먹고 싶어서 방문했어요. 

 

Ushin 입구

 

식당은 호텔 정문 옆에 별도의 입구와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하게 입장했어요. 호텔 내에 위치해있다보니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도 눈에 띄었습니다. 평일에 방문했지만 코로나로 인해 좌석이 적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The Fork(외부링크)를 통해 미리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콜롬비아 사람들이 보통 8시쯤 저녁을 먹어서 저는 그것보다는 이른 저녁시간인 6시 반으로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그래서인지 입장할 때까지는 거의 텅 비어있었는데, 나올 때쯤 되니 테이블이 가득 찼었어요. 

 

메뉴

 

차와 닭꼬치, 초밥 그리고 참치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숯불에 구운(?) 고기와 미니 화덕에 닭꼬치, 참치가 나와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Ushin, Bogota

 

닭고기 꼬치랑 참치 스테이크는 아주 맛있었어요. 그런데 초밥은 콜롬비아 어디를 가서 먹어봐도 아직까지는 이**, 홈*** 같은 한국 마트에서 파는 것만큼도 못한 것 같아요. 일단 회가 조금 얇고 부실합니다. 밥도 이날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촛밥을 잘못했는지 젓가락으로 집으면 분리가 돼서 간장으로 계속 빠져서 조금 안타까웠어요. 😭

 

Ushin, Bogota

 

입구 쪽에는 웨이팅 좌석이 있었습니다. 시티뷰이지만 창가 좌석을 원하시면 예약할 때 요청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가격대

 

가격대는 보통 일식당이랑 비슷했어요. 메뉴당 20,000 - 40,000 cop 였습니다. 닭꼬치는 25,000 cop, 초밥은 종류별로 10,000 - 20,000 cop( 종류당 2 피스 제공), 참치 스테이크는 46,500 cop 였어요. 미니 화로를 사용한 고기류도 보통 40,000 - 50,000 cop 였습니다. 오히려 인테리어나 분위기를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대가 아닌가 느껴졌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랜선여행 되셨나요? 

 

그럼 다들 건강하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